방문수 분석으로
어느 일시에 방문자가 얼마나 방문했는지 확인하여,
트래픽이 얼마나 발생하였는지의 현황을 확인 가능합니다.

방문자수 / 페이지뷰 / 방문 집중 요일 / 방문 집중 시간대 / 체류 시간 /
재방문 주기 등 방문자의 요일/시간/성향별 분석이 가능하며,
세부적으로 방문자수 ,일순방문자 ,월순방문자 ,신규방문자수, 재방문자수 등의 항목을 조회가능 합니다

 
 
유입경로 분석으로
다양한 매체에서 어떻게 접근 하였는지 일목 요연하게 확인을 하실수 있습니다.

네이버,다음등 포털 사이트와 트위터 페이스북 등 바이럴 매체
그리고 메일,블로그,카페 등 알려진 유명한 유입 유형을 정의해 놓아
어떤 경로에서 방문했는지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페이지 분석은
페이지별로 어떤 페이지가 인기가 있는지, 이탈이 많은지 분석합니다.

시작 페이지 / 종료 페이지 / 인기있는 페이지 / 인기있는 디렉토리 등
페이지 속성을 파악하여 페이지별로 웹사이트의 기획을 수립하실수 있습니다.




 
 
사용자 환경 분석은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의 환경을 분석하여 사이트 개발에 참고 하실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 / 웹브라우저 버전 / 모니터 해상도 / 화면 색상 / 쿠키 사용 /
자바스크립트 사용 / 국가별, 도시별 접속 위치 / ISP별 등 다양한 사용자의
접속 환경을 분석합니다.



 
 
검색어 분석은
방문자가 포털에서 어떠한 검색어로 웹사이트를 방문했는지 알려드립니다.

검색어 분석은 스마트로그에서 특화된 기능으로,
타사보다 8배 많은 세부적인 항목을 분석합니다.
검색어 별로 얼마나 방문했는지, 얼마나 유효한 행동을 했는지 상세히 분석하여,
집중할 검색어와 집중하지 않을 검색어를 판별하실수 있습니다.


 
 
CPC광고 및 검색엔진 분석은
광고로 방문한 사용자의 정보를 분석하여 광고집행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향을 제시하여 드립니다.

네이버,다음,오버추어,네이트 등 모든 광고 매체를 분석하고
CPC 광고 키워드, 광고비, 세분화된 전환수까지 분석하여 효율적인 광고집행에 필수적인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광고/마케팅 효과 분석은
위에서 설명해 드린 CPC광고 및 검색엔진 분석과 동일하게 광고로 방문한 사용자의 정보를 분석하여 광고집행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향을 제시하여 드립니다.

광고의 효과를 상세하게 분석하여 효율적인 광고집행에 필수적인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광고효과분석 기능 보기]

 
 
구매/매출 분석은
매출이 언제, 얼마나 발생하였는지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매출액 / 키워드별 상품 매출 / 상품별 키워드 매출 / 광고 vs 비광고 매출 /
첫구매 vs 재구매 매출 / 주문수 / 회원가입수 / 문의수 등 분석이 가능하여
광고 정책 설정에 방향을 제시하여 드립니다.



 
 
 
 
 
 
상호: 크리에이티브소프트 | 대표전화: 1544-7813 | 소재지: 서울시 중구 저동2가 78번지 915호 | [개인정보 취급방침]
사업자 등록번호: 204-12-56579 | 통신판매번호: 서초0664호 | 개인정보책임자 고진우 (ceo@smlog.co.kr)
COPYRIGHT (C) SMART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