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 직접 주문 없이 전화영업이 주인 경우 키워드 효율 판별법
 
 

홈페이지에 직접 주문 없이 전화영업이 주인 경우 키워드 효율 판별법


쇼핑몰과 달리 홈페이지에 직접적인 주문 없이
카탈로그 식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고객을 전화로 유치하는 업체가 많습니다.
보험 상담이나 대부업, 자동차 판매업등 영업 관련 홈페이지가 이에 해당 됩니다.







이런 업체의 경우 직접적인 주문 시스템이 없다고
전환율 측정을 안하는 경우가 99%이상입니다.

안타까운 현실이죠

다행히도 이러한 유형의 홈페이지에도 전환율을 측정할수가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문의 전환 추적 코드를 달아서 전환율을 측정할수 있습니다.

문의나 상담 게시판에 글을 작성할때
이메일을 발송할때
카달로그를 다운 받을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때

 

이 외에도 주문과 깊게 관련되는 페이지일 경우
전환 추적 코드를 달아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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